일단 슬라이더 컨트롤을 ui구성 한 후, 컨트롤 변수를 등록한다.
CSliderCtrl m_Slider; // 슬라이더 컨트롤 변수를 선언한다.
그리고, 해당 dlg에 hscroll 을 추가한 후 이렇게 소스를 작성한다.
m_edit 는 edit박스의 int형 value값이다, slider를 움직이면 edit 박스의 내용이 변하도록
하는 방법이다.
CSliderCtrl m_Slider; // 슬라이더 컨트롤 변수를 선언한다.
그리고, 해당 dlg에 hscroll 을 추가한 후 이렇게 소스를 작성한다.
if(m_Slider.GetSafeHwnd() == pScrollBar->GetSafeHwnd())
{
m_Edit = m_Slider.GetPos();
UpdateData(FALSE);
} m_edit 는 edit박스의 int형 value값이다, slider를 움직이면 edit 박스의 내용이 변하도록
하는 방법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