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 SDK 프로그램 기본 골격
① 윈도우 클래스를 정의(초기화)하고 운영체제에 등록함
② 윈도우를 생성하고 화면에 보이게 함
③ 메시지 루프를 구동함
( 여기까지 모든 프로그램이 공통으로 가진다. )
④ 윈도우 프로시저에서 메시지를 처리함
(메시지 핸들러 모음 || 여기서 실제 프로그램이 이루어진다.)
만드는법
1. win32 애플리 케이션 선택
2. 소스작성.
n SDK 프로그램 기본 골격
① 윈도우 클래스를 정의(초기화)하고 운영체제에 등록함
② 윈도우를 생성하고 화면에 보이게 함
③ 메시지 루프를 구동함
( 여기까지 모든 프로그램이 공통으로 가진다. )
④ 윈도우 프로시저에서 메시지를 처리함
(메시지 핸들러 모음 || 여기서 실제 프로그램이 이루어진다.)
만드는법
1. win32 애플리 케이션 선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