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nst int * p; // 읽기전용 포인터
p = & a; // 읽기(참조)는 가능하지만, 값 변경을 할 수 없다.
이것은 중요하다.
void sum (int a , const int * b, int * c)
// b는 그저 전달만 하고,수정이 되지 않을때는 명확하게 구분지을 수 있다.
int * const p = &a; // 상수 포인트
p = &b; // 오류가 난다. 주소값이 상수화 되어서.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void swap( *a, &b)
swap(&a, &b);
p = & a; // 읽기(참조)는 가능하지만, 값 변경을 할 수 없다.
이것은 중요하다.
void sum (int a , const int * b, int * c)
// b는 그저 전달만 하고,수정이 되지 않을때는 명확하게 구분지을 수 있다.
int * const p = &a; // 상수 포인트
p = &b; // 오류가 난다. 주소값이 상수화 되어서.
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
void swap( *a, &b)
swap(&a, &b);